병원소식

공지사항 뷰

전자구매계약시스템 사용자 추가교육 안내

  • 작성일2013-08-20

 

전자구매계약시스템 사용자 추가교육 안내

 

 

보라매병원에서는 자체 물품구매계약을 위해 "전자구매계약시스템(BPS, Boramae Procurement System)"을 부분 오픈 한 바,

보라매병원과 물품공급계약을 맺는 거래처를 대상으로 전자구매계약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시행코자 합니다. 

향후 보라매병원과 거래하는 업체는 반드시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해야 계약 가능함을 통지해드리오니 교육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- 아     래 -

○ 전자구매계약시스템 교육 일정

일자

회차

시간

장소

비고

8/26(月)

1회

13:30∼15:00

진리관 6층 대강당

 

2회

15:30∼17:00

진리관 6층 대강당

 

8/27(火)

1회

13:30∼15:00

진리관 6층 대강당

 

2회

15:30∼17:00

진리관 6층 대강당

 

 

※ 지난 8월 초에 있었던 교육 내용과 동일하며, 각 회차별 내용이 같으므로 편한 시간대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○ 담당자 연락처

 

1. 계약 관련

02-870-1720(위생기타, 사무용품), 2716(검사재료, 의료장비), 2717(전산, 피복), 2719(방사선, 특수), 2720(약품, 치과)

 

2. 납품 관련

02-870-3192(위생기타), 3732(검사재료), 3733(특수재료), 3736(사무용품), 3737(방사선, 치과), 3788(의료장비), 3278(의약품), 3194(피복)

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